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롤 파이크 스킬 등장 서폿이면서 정글도 가능할거 같네요 정보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6. 11:30

    롤 신규 챔피언 파이크의 스킬이 나쁘지 않았습니다.스킬에 대해 한번 알아보면서 다른 라인도 사용 가능한지 알아봅시다.


    >


    이 파이크가 아니에요.


    >


    버려진 파이크... 불쌍한 사람이군요 쫓아가 망령이라니.. 고미시와 비슷한 고민이네요


    >


    기본 지속 효과, 가라앉은 사람들의 축복입니다.파익이 적에게 보이지 않는 상태면 잃는 체력의 1부를 빠르게 회복하고 추가 체력은 공격 속도에 전환 벌벌 체력 회복은 탐켄치과 평등하지만 더 좋을 것 같네요 밑의 영상을 보면 이해하기 쉬울 겁니다.


    >


    Q는 뼈의 숲으로 숲 따윈 그랩과 관련이 있을 것 같지 않나요?q를 그냥 던지면 둔화합니다 대신 길게 누르면 총에 맞은 적을 과인 앞으로 끌어당기기 때문에 정내용 쓰레기와 관련이 많아 보이네요.아래의 영상을 보시겠습니다.


    >


    다실리에서 W유령잠수입니다. 파이크가 빠져서 위 상태... 이블린 트위치 같군요.   Twitch와 두명이 라인전에 오면 거짓 없이 머리가 아프겠죠.


    >


    E는 망자의 흐름으로 파이크가 돌진하려 돌진을 시작한 지점에 유령이 발발하면서 잠시 후 유령은 오토바이에 돌아올 때 적에게 타격을 주는 기절;;글러브에 기절이 4글러브로 끌어내라고 e에 진입 칠로 기절까지 와서;;고밋슈도 q에서 글러브에서 들라고 e에서 쓸어 다시 한번 cc기를 가입되는 것을 보면 두 사람은 관련이 정예 주의 많은 것 같네요 w에 들어와서 아군이 위험할 때 e에서 상대의 기절을 넣고 달아나는 노하우도 있네요


    >


    마지막으로 R 깊은 바다의 처형입니다. 궁극기답게 기대됩니다만, X형의 지역공격이 등장했습니다.아래 영상을 보고 참고로 X 범위를 지정하여 순간이동하여 적을 공격합니다."네, 체력이 하나, 정수 이하의 적을 처형합니다"라는 것을 보면, 울곳 스킬 같은 감정인 것 같은데 마지막에 어시스트를 올린 아군 챔피언에 입장 골드가 들어간다니 왜 킬을 먹었느냐면서 서포트와 싸우는 하나가 많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네요.


    스킬을 보면 슬레쉬 + 탐켄치 + 울곳 + 트위치 스킬이 보여... 매우 많은 챔피언들이 나빠지고 있어 new의 것이 만들기 힘들겠지만 재탕의 챔피언이라 조금 아쉽네요.그래도 나쁘지 않아서 오면 정글 이불링우오은디루의 트윗 서포트 파이크 탑사 빛 그녀는...알칼리의?ㅋㅋㅋ 5명 잠복 조합 완성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