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미드 'NCIS’로 배우는 생활영어회화 : 왜 내가 사과해야 하는 거야? 좋네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19. 10:50

    >


    안녕하세요~ 콩시미입니다! 당일배우는 생활영어회화는 작년8월 이후 처음이겠군요유행미드NCIS에서 생활영어회화를 배웁니다!


    >


    NCIS의 인기는 어느 정도?라고 말하자~드라마는 시청률이 조금 떨어지자마자 시즌 종료시키는 칼 같은 냉정함의 세계입니다~NCIS는 현재까지!​ 시즌 한 6을 달려오는 장수 프로그램입니다!!!그건 내용 초 인기 미드!​


    ​ 금지할지는~NCIS시즌 7에서 나 온 글을 통해서 생활 영어 회화를 배우고 봅니다!!​


    >


    이스라엘 정보기관인 모사드 출신의 NCIS 요원 Ziva가 미국 시민권을 따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.그런데 자기는 왜 Gibbs팀장도 모르는 것을 공부해야 하느냐는 귀여운 트집잡기를 하네요.


    >


    Ziva Okay, so how many amendments to the Constitution? Gibbs ... I'm guessing twenty-three. Ziva Twenty-seven! Gibbs Nobody likes as martass, David. Ziva Whydo I have to study all this and you don't? Gibbs I was born here!


    치바 괜찮아요.그래서 헌법 수정이 몇 번 있었나요?​ 깁스……23번 같은데 ​ 치바 27번입니다!깁스 잘난 얼굴을 하는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, 다비드(지바 성).치바, 난 이거 왜 다 공부해야 되는데 팀장님은 안 해도 돼요?기브즈, 난 여기서 태어났잖아!


    왜 그래야 돼?라고 스토리 하고 싶을 때 쓰는 표현이 Why do I have to...? 입니다.하기 싫은 한 가지에 대해 불만을 표현할 때 사용하는 것이 좋겠죠~?


    >


    Why do I have to apologize? 왜 내가 사과를 해야 돼? #Why do I have to do all the chores? 왜 내가 집안일을 다 해야 돼? #Why do I have to put up with this? 왜 내가 이걸 참아야 돼?


    내가 부엌을 왜 청소해야 되지? (clean up)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

    >


    ​​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