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송가인 나쁘지않아이 및 프로필 그렇기때문에 그녀의 노래를 들어보아요 확인해볼까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24. 11:07

    트로트 좋아하세요? 트로트 하면 떠오르는 사람이 누구죠? 최근 저는 3명밖에 생각나지 않아요. '장윤정', '홍진경' 이러면서 요즘 핫한 '송가인'이 떠오릅니다. 오핸시은 중에서 요즘 가장 핫한 트로트 가수 "송가인"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~ (웃음)


    >


    ​ ​ 송가이다 가수의 본명은 쵸웅심에 1986년 12월 161진도에서 태어나고 송가의 나이 34살입니다. 그녀는 2012년에 싱글 음반을 냈지만 무명의 세월이 길었습니다. 약 7년간의 무명 시절을 딛고 마침내 2019년에 '나의 1은 실수 트로트'에서 우승자가 되고 그녀의 길고 긴 무명 시절이 끝나고 최고의 가수가 되고 있습니다. ​ 그리고 그녀는 '나의 1은 실수 트로트'우승자에 대한 지원 받은 신곡이 있습니다. 음악 제목은 '찍어' 작사 조영수, 김현아, 작곡 조영수, 이유진이 참여한 곡입니다. 센스 만점 팬들이 만든 <찍어> 노래를 비디오 한 번 보고 갑시다.꼭 끝까지 봐 주세요. 댁 너무 재미있어요. (웃음) <송가인> 찍어줘


    "송!! 카인아라" music에 맞춰서 편집을 기가 막히게 잘 만들었네요 music도 좋고 송가인이 노래하고 소음색도 좋네요. 흐흐


    >


    ​ ​ 그리고 그녀는 현재 TV조선에서 7월 일 8일에 방영을 시작했다'퐁 타에 가세'에서 바람과 함께 출연하고 엄청난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. 최고 시청률이 7.8도 커진다.센트까지 나왔어요. 아마 종편 예능에서는 첫 번째가 아닌가 싶습니다. ​ 8월 27(금)요일에 방송된 더 콜 2에서 콜라 신곡'씨요 '를 부른 것입니다 유튜브 조회 수가 현재 4일 만명을 넘고 있습니다. 3명의 music이 이렇게 조화가 잘 어울리는 것은 정말 몰랐어요. 다시 물어봐도 3명의 조화가 매우 잘 어울리네요. 조회 수가 4일 만을 넘은 이유가 있군요.​ ​

    뮤비를 보고 댓글을 단 사람 중 한 명은 치타는 편하지 않은 사람에게 칼을 갈아서 복을 바치려는 의견이고, 송가인은 헤어지기 전에 행복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웃는 것이고, 윤민수는 떠난 사람에게 울부짖는 의견이라고 했습니다. 송 카인은 이 라이브 무대에서 본인의 진가가 어떤 인지, 다시 펼쳤다고 타이르겠습니다 ​ 그 때문에 9월 141의 추석 특집 불후의 명곡에서 최종 우승도 했죠. 아쟁소리와 함께 형 추임입니다.새도 좋고 송가인의 목소리도 좋고 민요도 좋은 이 노래로 최종 우승했어요. <송가인&조성재-영암아리랑+강원도아리랑> 불후의 명곡


    ​ ​ 어느 방식이 살아 계시고 민요를 끝까지 듣는 것은 처음이라고 할 정도로 송 카인의 가창력을 칭찬하면서 100년 후에도 송가의 이 보기 힘들 거이라는 거창한 찬사를 했죠 후후후.


    >


    한복 입은 모습이 왜 이렇게 예쁘고 예쁠까요? 또 드레스도 한복 못지않게 당신 무안하고 잘 어울리네요. 옷이 참 잘 어울리네요. 흐흐


    >


   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 보면 셀카를 찍은 사진이 많아요. 그녀의 셀카를 찍을 때 각도는 위의 사진처럼 거짓없이 거의 모든 셀카 각도가 비슷해요. 흐흐


    >


    ​ ​ 옛날 일 0월 20일에는 부산 시민 공원에서 불교 문화 대축제에 송가의 이 축하 공연을 가졌죠. 송카잉을 보려고 모인 사람이 약 한 0만명이 넘었다고 하네요. 송가인 자신도 이런 인파는 처음 봤다고 놀라 부산의 관객 기록도 전무후무한 기록이 된답니다.​​


    >


    1개 1개의 달, 최근 그녀는 미국에서 콘서트 중국이라고 합니다. 앞으로 쭉 롱런하고 오래 사랑받는 트로트가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 오늘은 정말 노래를 잘 부르고 잘하는 배우 송가인에 대해 공부했습니다.행복한 밤 되세요 <사진출처-송가인 에스그램>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